티스토리 뷰

서울시 재난지원금으로 받은 서울사랑상품권을 비플제로페이 앱으로 받았었죠.

대형마트는 못쓰니까 근처 빵집이나 음식점, 작은 마트들을 찾고 있습니다 ^^.

이번엔 근처에 쌈밥집이 괜찮다길래 쌈밤을 먹으러 가봤어요.

이름이 <쌈장도> 래요.

 

원래 이름이 <쌈맛장맛도시락>, 줄여서 <쌈장도> 군요.

처음에 간판 찾다가 못알아볼뻔 했네요. 

평일 점심에 와도 좋겠어요. 점심특선이니 고기가 많을지는 모르겠지만 가격은 괜찮아 보입니다. 

 

 

 

쌈밥..가격도 이젠 싸지 않네요. ㅎㅎ

우렁고기쌈밥을 시킬까 하다가 오늘은 그냥 야채쌈만으로도 좋을거 같아 우렁쌈밥(된장) 으로 주문했어요.

우렁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하면서요~

 

야채가 부족하면 더 가져올수 있게 되어 있네요.

 

야채 효능은 잘 몰랐는데 덤으로 알아갑니다.

 

밑반찬이예요. 맛들이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네요. 

 

야채가 나왔어요. 신선하네요. 종류도 괜찮고 시들한 야채도 없구요. 굿~

된장찌개 1인당 1개씩 주셨어요. 된장찌개도 맛있네요.

 

우렁이 나왔습니다. 오~ 우렁이 통통하니 크네요~ 쌈장이 있고 그 위에 수북하게 올려담아놓았어요.

쌈장과 싹싹 비벼줍니다.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자 이제 먹어봐야죠. ^^

 

야채 얹고 우렁쌈장을 얹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보통 우렁이 작던데 통통하니 식감 굿이예요~

 

야채까지 더 가져와서 싹싹 비웠네요. 아~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우렁고기쌈밥을 먹어볼까 해요.

 

여기도 오기전에 서울사랑상품권 제로페이 결제되는지 전화해서 여쭤보고 왔어요.

결제하는 방법은  아래 글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0/04/21 - [라이프] - 서울사랑상품권- 카츠젠 돈카츠 맛집 (상왕십리) 제로페이 드디어

 

서울사랑상품권- 카츠젠 돈카츠 맛집 (상왕십리) 제로페이 드디어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를 모바일 상품권(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받아서 앱등록까지 해놓았지만 아직까지 써보지는 못했어요. 가끔 가는 음식점은 아직 제로페이 결제가 안된다고 하셔서 바로 쓸

happylife4ever.tistory.com

 

* 메뉴

  우렁쌈밥(된장)            - 10,000 원

  우렁쌈밥(청국장)         - 10,000 원

  우렁고기쌈밥(훈제오리 or 제육)  - 13,000 원

  우렁쌈밥정식              - 16,000 원

  쌈밥도시락                 - 10,000 원

* 위치 : 상왕십리역  1번, 1-1 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주상복합건물에 있습니다.

  1충인데 오른편 끝쪽에 있구요 조금 찾기 어려울수 있어요.

 

 

<쌈장도>는요..

1. 쌈 야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2. 우렁쌈밥만 시켜도 우렁쌈장 맛이 좋아서 괜찮은거 같아요.

3. 우렁이 국내산입니다.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4. 도시락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5. 평일 점심에 오셔도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