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시 재난지원금으로 받은 서울사랑상품권을 제로페이로 받아 조금씩 사용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정부 지원금도 제로페이로 받을까 해서 날짜를 기다렸는데 마지막에 마음이 바뀌어서 신용카드로 받았습니다..ㅎㅎ 

이번에도 서울시 지원금을 쓸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명태회냉면을 파는 곳이 있어서 가보기로 했어요.

안 그래도 요즘 냉면이 먹고 싶다는 오빠는 무척 반가워했습니다. 

 

 

<달꽃식당>. 음식점 이름이 예쁘네요. 

 

대표 메뉴 인가 봅니다. 

 

가게는 크지 않고 아담해서 테이블이 많지 않네요.

 

냉면이 전문이라니까 명태회냉면을 시켜볼 거고 냉면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보쌈 한 접시를 같이 시켰어요.

매운 회냉면도 있는데 얼마나 매울지 모르니 그냥 회냉면으로 주문했습니다.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직접 선택합니다.

결제는 제로페이같은 경우는 현금으로 선택하고 별도로 결제하면 된다시네요.

제로페이 결제 방법은 아래 글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0/04/21 - [라이프] - 서울사랑상품권- 카츠젠 돈카츠 맛집 (상왕십리) 제로페이 드디어

 

서울사랑상품권- 카츠젠 돈카츠 맛집 (상왕십리) 제로페이 드디어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를 모바일 상품권(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받아서 앱등록까지 해놓았지만 아직까지 써보지는 못했어요. 가끔 가는 음식점은 아직 제로페이 결제가 안된다고 하셔서 바로 쓸

happylife4ever.tistory.com

 

 

 

여기는 반찬과 육수, 앞접시 등을 가져갈 수 있게 해 놓은 공간이에요. 

 

김치와 깍두기, 무생채, 양파, 새우젓, 쌈장, 고추 마늘 이렇게 있었네요. 

 

고추와 마늘이 빠졌군요. 반찬 코너에서 담아왔습니다.

내가 먹을 만큼만 가져오는 건 괜찮은 거 같아요.

 

보쌈이 나왔어요. 일반적으로 보쌈과 함께 나오는 야채는 없고 이렇게 주셨어요.

 

명태회냉면이에요. 명태회를 올려놓은 냉면도 맛있네요. 

어색하지도 않고 가시가 신경 쓰이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

 

같이 찍어봅니다. 

보쌈은 약간 퍽퍽한 느낌은 들지만 기름이 많은걸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괜찮았던 거 같아요.

같이 나오는 명태 회무침도 맛있었어요.

 

보쌈 고기 위에 명태 회무침 얹어서~~

 

냉면 위에 명태회 얹어서 한입~~ 

오늘도 다행히 맛있는 집을 찾은 듯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번엔 만두도 시켜볼까 봐요. 

 

 

* 메뉴

  명태회냉면     -  8,000 원

  물냉면            - 7,000 원

  보쌈 1 접시     - 15,000 원
  보쌈 반 접시    -  8,000 원

  왕만두 6개      -  6,000 원

  왕만두 3개      -  3,000 원

* 오픈 : 오전 11시~ 23시 (매주 월요일 휴무)

* 위치 : 상왕십리역 1번, 1-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주상복합건물 1층에 있습니다.

 

<달꽃 식당> 은요..

1. 셀프식당이긴 하지만 도움은 받을 수 있습니다.

2. 명태회냉면 맛있었어요. 

   조금 달달한 맛이긴 했던 것 같고 매운맛을 원하시면 매운 회냉면을 시키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3. 보쌈은 보쌈만 시키기엔 조금 작은 느낌입니다. 

   쌈야채도 없기 때문에 다른 메뉴나 공깃밥이라도 같이 시키는 게 나을 거 같아요.

4. 냉면과 보쌈을 같이 시키는 건 좋은 선택인 거 같아요.

5. 주문하는 동안 다른 테이블에서 아바이순대 시킨 걸 얼핏 본거 같은데 음.. 너무 적어 보였던 건 느낌 탓이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