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를 모바일 상품권(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받아서 처음 써보고 오늘이 두번째 써보는 날이예요.

귀찮아서 안찾아본 것도 있지만 가장 큰 마트가 사용 안되는 곳들이 있다보니..

외식을 자제하고 있는 상태라 자주 쓰기는 어려운 거 같아요. 그래도 조금씩 상황도 나아지겠죠.

오늘은 근처에 태국음식점이 있길래 찾아가 봤습니다.

한동안 팟타이를 못먹었더니 자꾸 생각나서 찾아봤어요. 

평도 괜찮아 보였거든요. 

 

아직 이른 저녁시간이라 아직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오렌지 치킨이라니. 치킨이니까 괜찮으려나요.

 

그래도 타이 음식은 팟타이가 기본이니까 팟타이와 쌀국수를 주문 했어요.

 

뿌팟 뽕커리는 다음 기회에. 사진이 제대로 안찍혔네요.. 

텃만꿍(태국식 수제 새우 고로케) 도 맛있을 거 같아 시켰어요.

주문하면서 고수와 라임, 해선장, 칠리소스, 매운 고추를 같이 부탁드렸어요. 

라임은 라임즙을 내주셨어요.  쌀국수는 고수와 라임이 들어가야 제맛이죠. 

 

팟타이 꿍 입니다. 소고기보단 새우가 더 땡겨서요. 레몬을 쫘악 짜주고.

쌀국수에 넣고 남은 라임즙도 같이 뿌려줬어요.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이예요. 맛있네요.

 

맑은 소고기 쌀국수 입니다.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팟타이 오랜만이라 맛있었어요~ 

 

텃만꿍(태국식 수제 새우 고로케) 이예요. 작은 사이즈입니다.

새우살을 갈아서 고로케로 만든건가 봅니다.

 

스위트 칠리는 역시 튀김에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달달한. 달달~ 

맛은 좋은데 가격이 싸진 않네요.

오늘 먹어본 음식들은 다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식사는 서울사랑상품권 제로페이로 결제했어요.

즐거운 식사였답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를 시켜봐야겠어요.

 

 

* 메뉴

팟타이 꿍 (새우) - 10,000 원

팟타이 느아 (소고기) - 10,000 원

팟씨유 느아 (소고기) - 10,000 원

카오팟 꿍 (새우볶음밥) - 8,000 원

맑은 소고기 쌀국수 - 7,500 원

매운 해물 쌀국수 - 9,500 원

쏨땀 - 11,000 원

텃만꿍 2pcs - 5,000 원 / 4pcs 9,000 원

 

* 오픈 : 오전 11시~ 오후 10시

* 위치 : 상왕십리역 1번 출구 큰길 따라 걷다가 상가들 사이로 우회전, 조금 내려가면 있어요.

 

 

* 리틀방콕은

1. 타이음식인데 현지 느낌보다는 무난하게 맛있는 곳 같아요. 그래도 또 갈만한 곳입니다.

2. 팟타이 꿍은 조금 달달한 맛이었어요. 매콤하기도 하지만 살짝 매콤입니다.

3. 맑은 소고기 쌀국수 맛 괜찮았습니다. 베트남 쌀국수나 크게 차이 없습니다.

4. 텃만꿍 새우 고로케는 새우살이 좀 더 씹혀도 괜찮을 거 같아요.

5. 텃만꿍 맛은 괜찮은데 2개에 5천원은 좀 비싼 느낌이.

6. 똠양꿍도 있던데 가격이 좀 이해가.. 음.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으외로 가격의 이유가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앱으로 제로페이 결제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이전 글 참고해주세용

2020/04/21 - [라이프] - 서울사랑상품권- 카츠젠 돈카츠 맛집 (상왕십리) 제로페이 드디어

 

서울사랑상품권- 카츠젠 돈카츠 맛집 (상왕십리) 제로페이 드디어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를 모바일 상품권(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받아서 앱등록까지 해놓았지만 아직까지 써보지는 못했어요. 가끔 가는 음식점은 아직 제로페이 결제가 안된다고 하셔서 바로 쓸만한 곳이 없었거든요..

happylife4e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