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로클럽 세탁소 (양재동)

 

겨울 끝나고 봄이 될무렵이나 계절이 바뀔 무렵이 되면 꼭 대량의 드라이클리닝를 하게 되네요.

계속 입거나 자주 입어야할 옷들은 가까운 곳에 맡기는 편인데

양재동 하나로클럽 세탁소를 찾는 이유는 어쩔수 없이 가격 때문이구요.

아직 새로운 곳을 못찾은 상태라 더 저렴한 곳이 근처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전부터 가던 곳이라 이번에도 가봅니다. 

그리고 수요일날 가야하는 이유는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예요. 

어제가 수요일이었죠.

 

양재동 하나로클럽 지하에 있는 세탁소에는

세탁소, 수선집 둘 다 있어요.

수선은 안맞겨봐서 잘 모르겠네요.

이번에 맡긴 옷들은 겨울 마지막 옷들이예요.

 

하나로클럽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항상 세탁물이 많아서 양 옆으로 옷들이 주루룩 걸려있어요.

 

가격들이 조금씩 올랐네요. 그래도 저렴한 편인 거 같아요.

 

 

사진에 작게 나오긴했는데 매주 수요일 10% 할인입니다. 예전엔 20% 였는데 좀 할인율이 낮아졌네요.

 

저 안쪽이 수선실이예요.

옷 맡겨놓고 하나로클럽 올라가서 맥주를 다량... 세일에 혹해서..

 

 

 

* 하나로 세탁소는

  • 양재동 하나로클럽 지하1층, 주차장과 연결되있는 통로에 있어요
  • 시간: 오전 10시 ~오후 8시 30분
  • 하나로클럽이 쉬는 날이 없어서 세탁소도 쉬는 날을 보지 못한거 같네요.
  • 보통 맡기러오시는 분들 보면 엄청난 양들이 많습니다. 카트에 실어서 오시는분도 봤어요. 줄이 길땐 좀 기다려야 합니다.
  • 드라이클리닝 급한 옷들이나 빨리 입어야하는 옷들은 맡기시면 안돼요. 빠르면 2주~한달정도 걸리거든요. 계절 넘어가면서 이제 입을 필요없는 옷들, 여유있게 받아도 괜찮은 옷들이어야해요.  그래서 저도 빨리 입어야하는 옷들은 그냥 한두개씩 근처 세탁소에 맡깁니다.
  • 세탁물 찾을 때는 문자 옵니다. 
  • 인수증 보여주면 찾아주시는데 물건이 많고 손님 많을 때는 좀 기다려야해요. 그럴땐 위에 하나로클럽 올라가 장보고 오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나오더라도 장보고 오겠다 하시면 나갈때 찾아가면 됩니다.
  • 계절 바뀔때나 가끔 할인 이벤트 합니다. 얼마전에도 20% 문자 왔었는데 못갔어요.
  • 점퍼들중에 털만 따로 분리되는 것들은 털만 따로 드라이 안받아줍니다. 옷 전체로 맡겨야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