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열심히 물놀이를 즐기고 나서, 점심 먹을 시간이라 룸으로 올라가 짐을 챙겼어요.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는 경우, late 체크아웃이 가능해서 시간 여유는 있었지만

어차피 점심을 베네시안 호텔 쪽으로 가야 했기 때문에 이제 갤럭시 호텔을 떠납니다.

물놀이는 정말 신나요~

 

 

코타이 익스프레스 버스를 타고 베네시안 호텔에  도착하니 체크인 시간까지는 좀 남았더라고요.

점심부터 먹고 올라가려고 짐 보관하는 곳에 부탁했습니다.

짐 보관하는 곳은 웨스트 로비 셔틀버스 타는 입구 안쪽에 있었어요.

체크인 손님이라 체크인하고 나면 룸으로 캐리어 옮겨준다네요. 덕분에 편했답니다~

몸도 마음도 가볍게 점심 먹으러 갑니다.

 

 

< 골든 피콕 (Golden Peacook)의 런치 뷔페 >

 

 

인도 커리 맛있죠. 난도 좋아하고 인도 커리도 좋아해요. 그래서 많이 기대했던 곳이랍니다.

 

 

실내는 엄청 넓진 않았어요. 점심은 뷔페인데 저녁은 아닌 거 같았는데 정확하진 않네요.

우린 점심 커리 뷔페를 원해서 점심에 맞춰갔습니다.

뷔페 패스 확인하면서 직원이 묻더라고요. 인디안 커리 뷔페인데 괜찮냐고.

그럼요. 그거 때문에 점심에 맞춰 온 건데요~

 

 

 

 

메뉴도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커리 종류가 꽤 있었고 이름은 다 기억이 안 납니다.

다 먹어보진 못했는데 맨 끝에 있던 커리가 맛있었어요. 이름을 기억 못 하는 게 아쉽네요. ㅎㅎ

그리고 사람들이 꽤 많은데 다 외국사람들이라 사진을 찍기가 좀 미안해서 많이 찍을 수가 없었어요.

 

 

커리와 함께 먹을 생선, 치킨, 새우... 등등 다양하게 있었는데 그중 새우를 제일 많이 먹었던 거 같아요. 

 

 

새우가 통통하니 맛있었더라고요.

엄청나게 가져다 먹었답니다.

밥도 덜어와서 커리를 얹어 먹었어요. 다 먹어보려고 커리 종류를 섞어서 얹어봤더니

지저분해 보이지만 맛은 정말 좋았답니다. 

 

 

난은 꺼내놓지는 않고 달라고 하면 계속 따뜻하게 가져다줍니다.

난 종류가 있었던 거 같은데 그것도 기억이 가물.. ㅎㅎ

물어보시면 됩니다. 직원들 친절하세요.

 

 

여기도 디저트 맛집이었답니다.

과일들이야 당연히 맛있었죠.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들도 다 맛있었어요.

 

 

설마 요만큼만 먹진 않았겠죠. ㅎㅎㅎ

이거슨 시작일 뿐입니다. 한꺼번에 다 가져오면 주변 외국사람들 놀랄까 봐 한국인의 체면을 지켰어요.

배의 한계가 아쉬운 점심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8년 9월 기준입니다. 




<골든 피콕> 은요..

1. 점심은 커리 뷔페입니다. 커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이것저것 다 먹어볼 수 있는 뷔페가 괜찮다면 문제없어요.

   그런데 그냥 인디안 레스토랑으로 생각하고 들어오는 손님들이 있는 모양입니다. 실랑이하는 걸 봤습니다. ㅎㅎ

2. 6년 연속 미슐랭 1 스타인가 그렇대요.

3. 향신료에 민감하시면 한두 종류의 커리는 드실 수 있어요. 많이 민감하시면 다른 맛있는 걸 드시는 게 좋습니다.

   한국에 있는 프랜차이즈 커리가 아니니까요.

4. 요즘은 모르겠지만 그 당시엔 그린커리는 없었어요. ㅎㅎ 그건 좀 아쉬웠던 거 같아요.

5. 공간이 엄청 넓지는 않습니다. 만석이 자주 될지는 모르겠지만 좀 여유 있게 서둘러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6. 따뜻한 난을 계속 새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7. 골든 피콕은 점심, 저녁만 운영합니다.

 

 

 

www.venetianmacao.com/restaurants/signature/golden-peacock.html

 

The Golden Peacock Indian Restaurant | Venetian Macau Buffet | The Venetian Macao

Justin Paul Senior Chef | The Golden Peacock The Venetian Macao Chef Justin Paul is at the helm of the Golden Peacock Indian restaurant, leading a team of 15 chefs. Under his leadership, the Golden Peacock has been awarded a one-star rating in the illustri

www.venetianmac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