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페이지 확인하다가 발견했어요.

뷔페 패스가 아직도 있군요.

이용 가능한 뷔페 레스토랑에 좀 변화가 있는 거 같긴 해요. 어쨌든 괜찮은 가격일 거예요.

 

www.venetianmacao.com/promotions/buffet-pass.html

 

Sands Resorts Buffet Pass | Macau Hotel Offers | The Venetian Macao

Mega Sale · Up to 90% Off

www.venetianmacao.com

 

 

샌즈 리조트 뷔페 패스 24시간 중 마지막 저녁이었어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은 게 흠이지만 그래도 맛있는 저녁을 먹기 위해 마지막은 Feast로 가보기로 했어요.

Feast (피스트) 뷔페는 평일에도 뷔페 스타일이긴 한데 주말 저녁에는 해산물 뷔페로 운영한다고 들었어요.

당연히 평일 저녁보다 가격도 비싸지겠죠. 그래서 금요일 저녁식사는 피스트로 정했는데 평이 반반이었어요.

이유는 해산물이 따뜻한 게 아니라 차갑다는 이야기를 들었거든요.

그래도 맛있을 거 같아서 가보기로 했죠. 

 

 

<Feast 해산물 뷔페>

 

Feast 입구예요.

피스트는 코타이 센트럴의 쉐라톤 호텔 쪽에 있어요. 그러니까 베네시안 호텔에서 찾으시면 없습니다.

 

 

실내가 엄청 넓었어요.

테이블도 많고요.

마카오 와서 이용해본 뷔페 중 가장 넓은 느낌이었어요.

그만큼 손님도 많았던 거 같아요. 

 

 

섹션도 여기저기 나눠 나서 종류도 많아 보였어요.

 

먼저 자리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엔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고요.

저 테이블 위에 비닐 깔아 둔 거에 crab bash라고 쓰여있는 거 보이시죠?

통(seafood bucket)에 해산물을 담아와 저기에 부어줄 거예요.

직원이 가져오시는 동안 구경 가야죠.

 

 

식사 빵들이 있는 코너예요. 생각 같아선 바게트 하나를 통째로 집고 싶지만 먹을게 많아 참습니다 ㅎㅎ  

 

확실히 종류가 많네요.

 

 

 

주스, 탄산음료도 따로 준비되어 있고 사진엔 없는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있었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해산물만 쭈욱 있는 곳도 있어요. 추가로 먹고 싶은 것만 더 담아가면 되겠네요.

 

베이징 덕도 있었는데 조금만 먹었어요. 

 

구경 갔다 온 동안 해산물을 가져다주셨어요.  위쪽의 통에 담아와서 테이블에 쏟아놓아 줍니다.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던 비닐장갑 껴고 비닐 앞치마도 목에 걸고~

저 왼편의 그릴에 든 스테이크도 직접 가져다주는 겁니다. 제가 가져온 거 아니에요. ^^

컵처럼 생긴 그릇에는 소스가 들어있었어요.

시그니쳐 소스와 블랙페퍼 소스, 무슨 소스... 등등이 들어있었는데 취향대로 먹으면 됩니다.

소스는 꼭 필요해요. ㅎㅎㅎ

 

좋은 건 크게 봐야죠.

다양하게 들어 있어 좋은데 확실히 따뜻하진 않고 미리 준비되어 있던 건 맞네요.

그래도 맛은 좋았답니다.

배가 많이 비어있었더라면 더 많이 먹었을 텐데 그건 아쉬워요.

하지만 열심히 먹었어요.  아이스크림까지 다 먹었답니다. ㅎㅎ

배가 부르니 이제 야경을 구경하러 갑니다.

다음 글엔 분수쇼도 보여드릴게요. ^^

 

 

<Feast> 는요

1. 레스토랑이 상당히 넓었어요. 자리도 그만큼 넉넉하겠지만 일찍 가는 게 낫긴 하겠죠.

2. 아침, 점심, 저녁 다 운영합니다. 가격은 다 다르고요. 디너 시간 중  crab bash 가 나오는 날이 좀 더 비쌉니다.

3.  crab bash는 금, 토 저녁때인데 오후 6시~11시까지 한답니다. 요일이나 시간 달라질 수 있으니 확인해야 해요.

4. 준비되어 나오는 해산물들은 따뜻하지 않습니다.  바로 조리되어 나오는 식사를 원하신다면 뷔페를 오면 안 되죠.

5. 음식들은 대부분 맛있었는데 저 그릴에 담겨 같이 나온 스테이크가 그냥 그랬던가.. 잘 기억이 안 나네요. 요즘은 없을 수도 있습니다.

6. 평일 디너는 오후 6시~ 9시까지 입니다. 시간 확인 잘하셔야 해요.

7. 베네시안 호텔, 파리지앵호텔부터 코타이센트럴까지 다 연결된 지상 통로가 있어요. 그래서 밖으로 안 다니고 실내로 돌아다닐수 있습니다. 

 

 

 

18년 3월 기준입니다.

 

 

2020/06/25 - [여행] - 베네시안호텔 뷔페 패스 이야기& Xin 뷔페 (feat.호텔야경)

 

베네시안호텔 뷔페 패스 이야기& Xin 뷔페 (feat.호텔야경)

제가 여행 갔던 시기가  18년 9월이었죠. 그 당시엔 베네시안 호텔에 뷔페 패스라는 게 있었답니다. 지금은 혹시나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없고 다른 행사를 하네요. 지금은 없지만 이 이야기를 �

happylife4ever.tistory.com

 

www.sandscotaicentral.com/restaurants/asian-international/feast.html

 

Feast Macau Buffet | Macao Restaurants | Sands Cotai Central

Dine Around The World with your buffet pass 4 Buffets from 6 Choices Price: MOP688+ for adults, MOP344+ for child.

www.sandscotaicentral.com

 

댓글